자료제공 - 제페토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인디개발사 링크타운 (대표 강대성)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데몽헌터2’의 iOS 버전을 국내 및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총 36개국에 27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페토의 첫 모바일 퍼블리싱 프로젝트인 ‘데몽헌터2’는 지난 11월 동남아 시장을 타겟으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72만건, 최고 동시접속자 1만명을 기록하는 등 시장의 긍정적인 인기를 얻으며 순항하는 중이다. 태국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국내 9위, 인도네시아 1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도 각국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데몽헌터2는 뛰어난 조작감으로 콘트롤의 재미를 극대화한데다, 타겟 시장을 고려하여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12개의 귀여운 캐릭터와 72가지의 강력한 스킬, 100여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등 유저의 흥미가 지속되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여 동남아뿐 아니라 한국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데몽헌터2는 전작인 ‘데몽헌터’의 하드코어적인 느낌은 이어가되, 타격감을 배가하여 스테이지를 직접 클리어하는 희열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진정한 손맛이 살아있는 모바일 RPG라는 평이다. 친구 캐릭터와 함께 전투가 가능하도록 한 ‘레이드 전투’와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랭커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데몽헌터2 의 성과는 현지 시장 경험을 가진 제페토와 실력파 인디개발사가 건강한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양사간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시장을 저격한 결과이다. 제페토는 ‘포인트 블랭크’의 IP를 활용한 게임들을 준비 중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동남아와 중남미 시장을 타겟으로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제페토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데몽헌터2'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의견을 반영하여 오는 2월에는 PVP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액션 모바일 RPG '데몽헌터2'는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