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미디어웹 ]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를 통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게임 '에이지 오브 매직’ 동영상 콘테스트를 2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겜튜브에 ‘에이지 오브 매직’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리는 모두에게 게임아이템 100다이아를 지급하고, 우수 영상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는 턴제 방식의 역할수행게임(RPG)인 ‘에이지 오브 매직’은 포세이돈, 하데스 등 그리스 신화를 비롯해 토르, 로키 등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까지 총 160여종의 캐릭터로 6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액션 판타지 게임이다.

미디어웹 겜튜브사업팀 안수철팀장은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신작 게임은 물론 인기 모바일게임 길드 및 동영상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중”이라 말하고, “겜튜브의 길드시스템은 특히 게임플레이 화면내 실시간 길드채팅 기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 5천명 이상 가입하는 길드가 생길 만큼 급성장중”이라고 강조했다.

겜튜브의 게임사 단독 제휴 이벤트는 이번 ‘에이지 오브 매직’ 동영상 콘테스트 외에도 ‘레이븐’ 실시간 길드채팅 이벤트, ‘세븐나이츠’ ‘마블퓨쳐파이트’ 동영상 콘테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신년맞이 100% 당첨 행운의 포춘쿠키 이벤트와 동영상 광고시스템인 ‘튜브애드’에 참여하는 BJ 전원에게 1만원을 선지급 하는 총 10억원 규모의 이벤트도 2월말까지 푸짐하게 진행된다.

튜브애드 시스템은 BJ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을 선정하여 녹화하고 그 영상을 업로드하면 곧바로 홍보영상으로 적용되며,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게임을 같이하는 사용자가 생길 때마다 영상을 제작한 BJ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방식의 신개념 네이티브 모바일게임 동영상 광고 플랫폼이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