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에 실제 테니스 선수인 이형택을 게임 캐릭터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라운더의 ‘유진길리스’와 '모니카그린’, 네트 플래이어의 ‘셀린토투’, 베이스 라인너의 ‘핸드릭 밀러’와 ‘데이비드 우’에 이어 등장하는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이다.


1월 22일까지 진행 되었던 ‘골드슬램, 제 6캐릭터 찾아라’ 이벤트 응모결과 상당수의 게이머들이 ‘이형택 선수’를 지지한 것으로 밝혀져 실제로 인기가 많은 ‘이형택 선수’가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하는 점은 게이머에게 희소식이며, 실제 테니스의 묘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 6캐릭터 맞추기 이벤트에서 신규 캐릭터인 ‘이형택 선수’를 맞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이형택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프로선수용 라켓도 제공 할 예정이다.


골드슬램 이영선 개발부장은 “ 이번 이형택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장 주목할 점은 이형택 선수의 실제 경기스타일을 게임에 그대로 반영한 점이다. 이형택 선수가 상대방의 플레이타입이나 필요에 따라 코트를 넓게 사용하는 올라운드 방식을 게임내 반영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며 “이번 이형택 선수 캐릭터 출시에 이어 앞으로 지속적으로 실제 테니스 스타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이형택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여 ‘골드슬램’은 1월 25일부터 2월13일까지 “이형택이 쏜다! 20일간의 액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www.goldslam.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유저가 입찰을 응모하고 정해진 시간 내 최고 판수를 기록한 유저가 당첨 되는 방식이다.


레벨에 상관없이 리얼 테니스 게임 ‘골드슬램’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제일 많은 판수를 플레이 한 유저에게 신형 PSP가 지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48시간 기준으로 선정되어 실제로 이벤트 기간인 20일 동안 10번의 도전 기회가 있어서 골드슬램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실용적인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골드슬램'의 신규 캐릭터 이형택 선수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