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광고모델 배우소지섭과 손예진의 인터뷰 영상을 금일(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렉스가 공개한 영상 속에서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은 환한 웃음으로 ‘클래시 오브 킹즈’의 유저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게임을 만나본 느낌과 광고모델로 선정된 소감, 앞으로의 각오를 당차게 밝혀 보는 이로 하여금 그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 둘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매력을 솔직하게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글로벌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 한국연맹에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라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유저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한국연맹을 위한 특급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국연맹 역습 패키지’를 100% 무상 지급하며, SNS를 통해 광고영상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는 두 광고모델이 촬영 시 사용했던 소품과 뉴맥북, 스메그 냉장고, 소지섭과 손예진 싸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게임을 응원하는 유저 5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광고모델들이 유저 분들에게 건네는 인사를 금일 공개한다”라며, “광고모델들과 함께 게임 외의 재미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가 직접 영주가 되어 도시를 다스리며 발전 계획을 세우고 타 유저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쟁을 벌이는 것은 물론, 전 세계의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