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의 3관왕의 신화! 역대급 웹 MMORPG 'GD온라인'(http://gd.vitagame.net/)이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17일(수) 실시했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 '망황기'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지난해 中 유력 포털인 치후360과 바이두, SOGOU 주관 시상식에서 3관왕을 수상하고 현재 총 1만 개 이상 서버에 29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병기혼’, ‘천도임무’, ‘법보세련’, ‘선연 쟁패’ 등 다양한 콘텐츠에 초점을 맞췄다.

‘신병기혼’은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드는 시스템으로 ‘기혼’을 획득해 신병에 삽입하면 능력치가 증가된다. ‘천도임무’는 기존 임무를 일정 횟수 이상 완료하면 활성화 되는 임무로 이를 통해 ‘천도영패’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법보의 능력치를 증가 시키는 ‘법보세련’과 55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한 데스매치 경기인 ‘선연쟁패’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최대 레벨 제한을 99레벨에서 109레벨로 상향하고, 100에서 110레벨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월하담’을 오픈했다.

새로운 지역인 ‘월하담’ 지역에서 획득이 가능한 신규 신장을 활성화했고, 진화 레벨도 8등급에서 9등급으로 한 단계 상향했다.

더불어 신규 서버인 ‘연무’를 오픈해 총 9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됐다.

한편, 'GD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d.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