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레드불릿스튜디오에서(대표 김영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는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정통 FPS 모바일 게임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3:3 실시간 이용자 대결(PVP), 1인칭 시점에서 경험하는 극강의 타격감이 특징으로, ‘포격지원’, ‘순간보호막’, ‘치유’, ‘전투드론’ 등 용병들의 고유 스킬을 활용하여 더욱 다이나믹한 전투가 가능하다. '필드 오브 파이어'의 사전예약 신청자는 총 10만 명을 넘어섰다.



■ 시나리오 모드

용병, 무기 성장을 위해 꼭 거쳐야 하는 필수 콘텐츠 ‘시나리오 모드’는 ‘바이크&보트 추격전’과 ‘변형체 소탕전’, ‘거대보스전’ 등 각 스테이지 별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 ‘보트추격전’, ‘거대보스전’ 시나리오 모드 이미지


■ 자신의 한계와 싸우는 ‘도전 모드’

끝없이 이어지는 스테이지를 통과해 쌓은 점수로 친구들과 경쟁하는 랭킹 전 ‘도전모드’는 최종 80스테이지를 목표로 순위 시스템에 도전할 수 있다.

▲ 도전모드 이미지


■ 실시간으로 즐기는 친구와의 대결(PVP)

1:1은 물론, 3:3까지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2:2, 3:3 등 협력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매주 PvP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실시간 1:1, 2:2, 3:3 대전 이미지


■ 각 용병마다 고유 스킬 보유,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다!

각 용병은 ‘포격지원’, ‘순간보호막’, ‘치유’, ‘전투드론’ 등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상황에 맞는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용병 스킬- 레이나 ’순간보호막’, 이반 블레이크 ‘전투드론’ 이미지

또한, 리더는 수시로 바뀔 수 있다. 원하는 용병을 얻었다면 리더로 직접 플레이 가능. 용병과 캐릭터 구분 없이 다양한 용병을 육성해 보자.


■ 최강 용병단으로 전투에서 승리하자!

용병은 각종 전투 모드에 투입돼 임무를 수행하는 '필드 오브 파이어'의 핵심이다. 서로 다른 스킬을 가진 용병을 조합하여 효율적인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 클랜 이미지


■ 개성 넘치는 적

수류탄병, 로켓병, 저격병, 의무병 등 다양한 패턴의 적이 등장해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구현한다.

▲ 다양한 패턴의 적 이미지


■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총기 강화 시스템

소총, 산탄총, 저격총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상황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수집하는 재미가 있다. 총기는 부위별 강화가 가능하고, 승급을 통한 등급 강화도 가능하다.

▲ 총기관리 및 강화 시스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