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이 다양한 영웅과 조합을 꺼내들며 상대를 압도했다.

24일 강남 인벤 방송국에서 펼쳐진 기가바이트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 시즌1 8강 A조 경기에서 MVP 블랙이 마이티에게 2:0으로 승리했다. MVP 블랙은 다양한 조합을 선보이며 HCOT 2회 연속 우승팀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용의 둥지에서 1세트, MVP 블랙은 초반부터 2지원가의 힘으로 지속 싸움에서 확실히 이득을 챙겼다. 맵 중앙을 중심으로 이동하는 상대 영웅을 제압했고, 특히 ‘콩’ 손준영의 자가라를 완벽히 봉쇄했다. 먼저 16레벨을 달성한 MVP 블랙은 용기사와 함께 거세게 몰아붙였다. ‘사인’ 윤지훈의 첸이 술통 구르기로 진영을 붕괴했고 ‘사케’ 이중혁의 그레이메인이 강력한 딜을 자랑했다. MVP 블랙은 4:5 싸움에서 승리하고 용기사로 핵을 파괴해 첫 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거미여왕의 무덤에서 2세트, MVP 블랙은 ‘교차’ 정원호가 아즈모단으로 빠르게 스택을 쌓았다. 강력한 포킹 화력으로 미리 상대의 체력을 깎아놓고 일방적으로 킬을 기록했다. ‘리치’ 이재원의 스랄과 ‘사인’ 윤지훈의 요한나가 완벽한 CC 연계를 성공해 상대를 압도했다. 엄청난 아즈모단의 포킹 화력으로 대승을 거둔 MVP 블랙은 우두머리까지 가져가며 핵을 파괴하고 2:0으로 승리했다.




◆ 기가바이트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 시즌1 8강 A조

MVP 블랙 2 vs 0 마이티
1세트 MVP 블랙 승 vs 패 마이티 용의 둥지
2세트 MVP 블랙 승 vs 패 마이티 거미여왕의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