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 히어로즈오브 더 스톰 대회 우승과 준우승의 기록을 가진 e스포츠 프로게임단 TEAM MVP(총감독 최윤상)는 게이밍 체어를 판매하는 'DXRACER'와 게이밍 체어 스폰서쉽 발표 하였다.

DXRACER는 2003년 경주용 자동차 체어를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게이밍 체어를 만들면서 국내외 게임 플레이어의 관심을 받는 브랜드이며, DXRACER와 스폰서쉽을 체결한 TEAM MVP는 e스포츠와 관련한 다 종목 팀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유럽형 구단이다.

스폰서쉽을 결정한 DXRACER코리아의 손 검 본부장은 "한국의 인기 프로게임단이자 최고의 실력을 가진 명문 Team MVP와 게이밍 체어 스폰서쉽을 체결해 기쁘며, 앞으로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에게 DXRACER 브랜드가 다양한 부분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DXRACER와 스폰서쉽을 체결한 Team MVP의 최윤상 감독은 "2016년 새로운 시즌에 게이밍
체어와 관련한 스폰서쉽을 결정해 주신 DXRACER분 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DXRACER와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eam MVP에게는 MVP 전용으로 커스터마이징 된 DXRACER 게이밍 체어가 제공될 예정이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도타2 상하이 메이저 2016'에 진출한 MVP피닉스 팀을 시작으로 전 팀에 공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