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가 85레벨 영웅급 공격 속도를 누릴 수 있는 '변신 이벤트'를 비롯하여 사냥, 전투에 유용한 종합 버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변신 및 버프 동상 이벤트는 자신의 '린생운'을 점쳐 SNS에 공유하고, 총 공유 횟수가 3,000회를 넘겨야 진행되는 이벤트였다. 그러나 하루 만에 공유 횟수를 달성하여 금일 12시부터 변신 및 무료 버프 이벤트가 시작되었고, 3월 3일 목요일 낮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82레벨 변신 리스트인 푸른 경비병, 푸른 데스 나이트는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변신이 가능하도록 완화되었다. 85레벨 변신 리스트인 붉은 경비병, 붉은 데스 나이트는 65레벨 이상부터, 이제 막 클라우디아를 졸업한 55레벨 캐릭터는 80레벨 군터급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 85레벨 변신은 65레벨부터 가능, 랭커 변신은 안된다


버프 동상은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세워졌다. 무료로 제공되는 버프는 헤이스트부터 인챈트 마이티/덱스터리티(+5), 어드밴스 스피릿(HP/MP +20%), 아이언 스킨(AC -10), 네이쳐스 터치까지 총 6종류로 30분간 지속된다.

아쉽게도 블레스 웨폰은 버프 동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하여 강화 NPC의 버프를 한번 더 받거나, 인챈트 웨폰을 사용해야만 추가 타격치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바나나 초콜릿(STR/DEX +6)의 효과는 버프 동상이나 강화 NPC의 인챈트 마이티/덱스터리티에 삭제되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그러므로 블레스 웨폰과 바나나 초롤릿, 버프 동상 효과를 동시에 유지하려면, 강화 NPC 버프를 먼저 받은 뒤, 동상 버프를 받은 후에 바나나 초콜릿을 사용해야 한다.

▲ AC -10, HP/MP +20% 효과만으로 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