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트리니티사가(TRINITY SAGA)'가 오늘(2일)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리니티사가'는 위메이드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모바일게임 프로젝트로 실감나는 그래픽과 영웅, 소환수, 마신 등 각각의 유닛들이 펼치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강점인 RPG(역할수행게임)다.

또한,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이라는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일종의 ‘합체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이용자 간 약탈 콘텐츠, 레이드, 길드, 결투장,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차별화된 성장 요소 등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오늘부터 14일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트리니티사가'의 게임소개 및 특징을 담고 있는 브랜드 사이트 내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CBT 사전모집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보석(게임머니) 1,000개를 지급하고 친구 추천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트리니티사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정식 회원 수 5천명 달성 및 SNS를 통한 기대평을 남기면 보석 총 500개를 지급하며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2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한편, '트리니티사가'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시네마틱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3월 중으로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리니티사가' 게임 소개 및 사전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