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티브소프트 ]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엘하즈’의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엘하즈’는 유저가 서사적 스토리의 중심이 되어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유저 각자의 도시를 발전시키며 다른 유저의 도시를 공격하는 등 소셜 요소가 가미된 스토리텔링 RPG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가이드 영상은 부산 경성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부 학생들이 학부 교수들의 지도 아래 기획 단계부터 촬영, 편집까지 ‘엘하즈’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제작하였다.

바이럴 성격의 이 영상은 재기 발랄한 두 여대생이 게임 방송의 BJ가 되어 ‘엘하즈’를 처음 플레이 하는 초보 유저의 시선으로 게임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아마추어 BJ들의 좌충우돌 방송 장면은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 플레이 가이드 이상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티브소프트의 이주원 대표는, 시행착오를 겪으면서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학생들의 제작 과정을 지켜 보면서, 인티브소프트의 첫 번째 게임이었던 '타르타로스 온라인'을 개발하느라 고군분투했던 본인을 떠올리며 ‘그들의 열정에 도움 줄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엘하즈 플레이 가이드 영상은 총 4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주일에 한 편씩 엘하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