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추억의 액션 슈팅과 RPG의 재미를 결합한 신개념 슈팅 RPG로, 중국의 유명 역사소설 삼국지의 등장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한 게임 속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오늘(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기존 이용자는 물론, 처음 즐기는 신규 및 초보부터 게임에 오랜만에 복귀하는 이용자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사탕을 특수 영웅, 7성 영웅 선택권, 7성 이벤트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신규 이용자에게 3일 동안 획득 금화 및 경험치, 공격력 증가, 범위 내 아이템 금화 흡수 총 4가지의 특별 혜택을 부여한다. 더불어 최근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없었던 복귀 이용자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1인당 10만금화, 최대 200만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일 출석 보상이 대대적으로 리뉴얼 되었다.

최대 28일까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연속으로 접속한 이용자가 모두 같은 보상을 받았던 기존과 달리, 리뉴얼을 통해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에게 각각 필요한 보상을 세분화 하여 증정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