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서 새로운 경쟁구도 게임방식과 리더보드 시스템을 갖춘 ‘시장 콘테스트(Contest of Mayor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매주 5일동안 새로운 ‘시장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도시에 재난을 시작하거나 물건 납품 완료, 특별 아이템 생산 등 주어진 미션 및 주요 게임 활동들을 수행하며 다른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다. 유저들은 경쟁을 통해 리더보드에 랭킹순위를 올리며 평판을 높이고, 진행 속도를 올리거나 새로운 건물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최상위 랭킹의 유저들은 더욱 치열한 상위 랭킹 리그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유저들이 즐겁게 자신의 도시를 키울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각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 있게 만들어줄 60개의 새롭고 특별한 빌딩들, 그리고 화재, 질병, 범죄로부터 시민을 보호해 줄뿐만 아니라 인구를 증가시켜줄 2개의 새로운 ‘맥시스 맨 슈퍼히어로 테마 빌딩(Maxis Man Superhero-themed buildings)’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의 시작을 축하하는 한정판 아이템인 ‘바스켓 버니 공원(Basket Bunny Park)’과 ‘봄 병아리 조각상(Spring Chick Park)’을 획득하여 도시의 인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