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는 현재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취무협'의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서비스명 '취무협'으로 티저 페이지를 16일(수) 공개했다.

'취무협'은 2014년 9월 중국에서 상용화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게임으로, 검, 활, 총, 창을 다루는 4개의 특색 넘치는 직업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레벨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자유롭게 직업을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3D에 가까운 현실적인 그래픽을 지향하는 추세와 달리, 카툰 느낌이 물씬 풍기는 2D 친화적 그래픽에 화려한 3D 무공 이펙트 효과를 조합해 기존 대작 웹게임들에서 종종 느낄 수 있던 괴리감을 최소화시켰다.

특히, 유명 무협 소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메인 스토리는 현지에서 다양한 팬픽을 양성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게임 중간 등장하는 이벤트 컷 씬은 게임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취무협'은 현지에서의 좋은 성적을 기반으로 홍콩, 마카오, 대만, 베트남 등 동아시아권을 타겟으로 한 해외 진출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마침내 한국에서의 서비스도 진행을 확정 짓게 됐다.

또한, 정식 상용화 서비스 이전 4월 중으로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무협 웹게임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은 이번 취무협 티저 페이지에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한편, '취무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