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네이버 웹툰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개발 중인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이 작가 친필사인이 담긴 단행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카페드쇼콜라’는 매 스테이지마다 초콜릿과 레시피를 획득해 유저들이 직접 달콤한 초콜릿을 만드는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신개념 퍼즐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퍼즐게임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점을 내세워 차세대 국민 게임을 노리고 있다.

특히, ‘카페드쇼콜라’에는 전문 쇼콜라티에 이상학 쉐프를 필두로,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다는 평을 듣고 있는 촬영 감독 규영까지 어벤져스급 초콜릿 제작 전문가들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커스게임즈는 ‘카페드쇼콜라’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재아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프린스의 왕자’ 시리즈 단행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 ‘카페드쇼콜라’는 인기 웹툰 ‘프린스의 왕자’의 3번째 시리즈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페드쇼콜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카페드쇼콜라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재아 작가의 친필사인이 담긴 단행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웹툰의 재미를 그대로 게임으로 가져온 카페드쇼콜라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드쇼콜라’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