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2016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슬로건은 ‘JOY人, JOIN’으로, 도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이면서 새로운 가능성이 열려 있는 조이시티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기간은 3월 21일(월)부터 4월 8일(금)까지이며, 조이시티 채용 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아트, 웹, 플랫폼, 사업 등 12개 부문이며, 2016년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 학력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오늘부터 내달 8일까지 지원서를 받고, 이후 서류 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진 면접과 2차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조이시티 김청용 인사실장은 “조이시티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바탕으로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국내외 게임 시장을 선도해온 게임 전문 기업” 이라며, “회사와 함께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