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티엘에스이엔티


티엘에스이엔티는 금일(22일)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 ‘나는 고수다’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는 고수다'는 이미 작년 12월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 후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PK 시스템, 다수의 유저와의 대결을 방어하는 1vsN 대전, 대규모 길드전 및 전체 서버에서 강호의 패권을 다투는 통합 길드전 등의 다양한 유저 간 경쟁 컨텐츠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무림의 경쟁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또한, 지난 2월에는 신규 캐릭터 및 결혼 시스템 등을 포함한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3월 27일(일)까지 충전 시 원보를 10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런칭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나는 고수다에 대한 많은 유저들의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진정한 무협 게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며, “부부 던전, 공성전 등의 풍부한 컨텐츠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나는 고수다'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