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5일, 대륙을 호령하는 전세계 실존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게임이 갖추고 있는 전체적인 색깔을 전달하기 위한 차원에서 ‘세계정복2 for Kakao 메인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총 1분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메인 홍보영상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화를 한층 부각시킨 세계정복2 for Kakao의 차별성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것. 앞으로 세계정복2 for Kakao가 제시할 방향은 물론 전세계 영웅들을 바탕으로 활약하는 장면들이 영상을 통해 개성 있게 그려졌다.

영상은 실사와 CG를 결합한 독특한 구성과 기획이 속도감 있게 전개된다. 영상은 최초, 새벽의 찬 공기를 마시며 신문을 배달하는 한 청년의 일상에서 시작된다. 숙달된 실력으로 신문을 하나하나 정확한 위치에 위치시키던 청년이 신문을 내던지던 모습이 갑작스럽게 CG로 탈바꿈, ‘한 번의 움직임을 위한 절묘한 타이밍’이라는 문구와 함께 고구려의 시조왕 ‘주몽’이 활시위를 당기는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된다.

이윽고, 수산시장에서 좋은 횟감을 다듬기 위해 도마를 유심히 지켜보던 상인 편에서는 ‘한 번의 움직임을 위한 고도의 집중력’의 문구가 새겨진 이후 식칼을 하늘 높이 치켜 올림과 동시에 성웅 이순신 장군의 모습으로 교차된다. 목표물을 양단해버리기 위한 시작 단계가 멋스러운 이미지로 잘 표현되었다.

다음으로 야근중인 회사원 편에서는 앞으로의 전략, 기획을 골몰히 고민한 끝에 써 내려가는 모습은 ‘한 번의 움직임을 위한 백 번의 생각’ 글씨 아래 ‘삼국지 시대의 천재 지략가 ‘제갈량’으로 그려진다. 이렇듯 실사와 CG가 결합된 회사원과 청년, 그리고 수산시장의 상인들이 한 자리에 결집한 뒤 실제 세계정복2 for Kakao의 게임 화면으로 이어진다.

게임 내 이미지들이 비춰진 영상의 말미에 이르러서는 ‘전략 불변의 법칙’이라는 카피가 표시되며 모바일 게임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정복하고자 하는 세계정복2 for Kakao의 각오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세계정복2 for Kakao가 갖추고 있는 색깔을 개성 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빛소프트 측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신청만 하더라도 풍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