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오는 Glyph Removal 시스템을 이용하면,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을 분해하지 않고 문양만 제거하여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에 문양 제거를 하면 해당 아이템은 문양 업그레이드를 한 번도 하지 않았을 때로 돌아가며, 업그레이드에 사용된 문양을 모두 되돌려 받게 된다. 되돌려 받는 문양의 양이 많을 수록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한다. 금액을 드래곤펄로 대체할 수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만약 아이템을 문양이 아닌 드래곤펄로 업그레이드했더라도, 문양 제거를 하면 문양으로만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모든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무기, 방어구를 사거나 수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NPC)를 찾아가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분해 시스템과 같이 시스템 창에 아이템을 올려놓고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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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가올 164버전에서 적용될 예정인 '새로운 조합 시스템'이 언급되었다. 새로운 조합 시스템은 기존 조합 시스템의 특징을 어느 정도 유지한 채, 변경되거나 추가되는 기능이 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전설 아이템 4개를 조합하여 새로운 전설 아이템 1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전설 아이템 4개를 조합하면 재료 아이템이 가지고 있던 옵션 중 무작위로 골라진 4개의 옵션을 가지는 새로운 전설 아이템이 만들어진다. 단 옵션의 값이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
기존 조합 방식인 고급 → 마법, 마법 → 희귀, 희귀 → 전설의 경우, 재료 아이템이 가지고 있던 옵션 중 무작위로 골라진 옵션과 해당 아이템이 가질 수 있는 옵션 1개가 추가되는 방식으로 바뀐다. 만약 조합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조합 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되돌리기 기능도 추가된다고 한다.
◆ 변경되는 조합 시스템 요약
- 고급 → 마법: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1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마법 → 희귀: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2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희귀 → 전설: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3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전설 → 전설: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4개의 옵션 생성
- 고급 → 마법: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1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마법 → 희귀: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2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희귀 → 전설: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3개의 옵션 + 무작위 옵션 1개 생성
- 전설 → 전설: 재료 아이템의 옵션 중 4개의 옵션 생성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05/news/i13244144175.jpg)
사냥을 하다 보면 발견할 수 있던 상자는 4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등급에 따라 드롭되는 보상과 상자의 외형이 변경된다. 등급은 일반으로 추정되는 Shabby와 마법, 희귀, 전설로 나눠진다.
Shabby 상자의 보상은 기존의 상자와 동일하고, 마법 상자는 적어도 두 개의 마법 등급 이상 아이템, 희귀 상자는 적어도 세 개의 희귀 등급 이상 아이템, 전설 상자는 적어도 두 개 이상의 전설 등급 아이템과 세 개의 고급 등급 이상 아이템을 드롭한다.
외형의 경우 Shabby 상자는 넓은 직육면체 모양으로 행운 상자와 비슷하게 변경된다. 마법 등급 이상의 상자는 흔히 생각하는 보물 상자와 닮았으며, 각 등급에 따라 상자 앞에 부착된 장식과 상자 주변을 감싸는 빛의 색이 달라진다.
이외에도 PvP 시스템 중 '6v6 요새 급습'에 있는 타워가 다른 MOBA 장르의 게임과 같이 가장 앞에 있는 타워부터 차례차례 부셔야만 하도록 변경되고, 평행 차원이나 디럭스 패키지와 관련된 버그 및 오류 수정 등이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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