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6일(수) PVP 대전 모드인 ‘배틀존’의 업데이트와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 콜라보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배틀존’ 업테이트는 유저들끼리 1대1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대전지역으로 대전에 참가하여 승패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매주 대전 점수와 랭킹에 따라 티어가 결정되며 티어에 따른 주간 보상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배틀존’ 한정상점을 통한 프리미엄 아이템 또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미리 예고된 ‘블레이 블루 센트럴 픽션’의 캐릭터들이 1차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1차 업데이트에는 대표 개릭터인 라그나를 필두로 레이첼, 하쿠멘, 타오카카와, 세리카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 업데이트 기념으로 하쿠멘과 타오카카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창공의 수호자는 여러 유저가 거대 보스를 협동하여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의 추가와 다양한 SF 웹진과 게임의 캐릭터 콜라보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되는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후 인기 순위 2위 이상을 유지하고, 구글 피처드로 선정되는 등 지속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