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 은 PC방을 찾아가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골드슬램 PC방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골드슬램 가맹 PC방으로 ‘골드슬램 엔젤’이 직접 찾아가 게이머들에게 100% 경품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5일까지 진행한다. 게이머가 서울, 수도권 및 부산 지역에 위치한 가맹PC방에서 골드슬램을 플레이 하는 동안 ‘골드슬램 엔젤’과 만남이 이루어지면 세련된 디자인의 골드슬램 가방이나 비니가 제공되고, 50,000GP(게임머니)쿠폰도 지급된다.


‘골드슬램 엔젤’은 PC방으로 게이머들을 찾아가는 골드슬램 도우미로써, 드래곤플라이는 골드슬램 공식 홈페이지 (www.goldslam.co.kr)를 통해 ‘골드슬램 엔젤’이 방문하는 PC방과 일자를 검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할 방침이다.


금번 ‘PC방 게릴라 이벤트’는 기존의 게이머들이 찾아오는 수동적인 이벤트와 달리 게이머를 찾아가는 능동적인 이벤트로써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골드슬램의 보다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3월15일까지 전국 골드슬램 가맹PC방에서 골드슬램을 가장 오랜 기간 동안 플레이 한 PC방을 1위부터 5위까지 선발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랭킹은 실시간으로 골드슬램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 될 예정이며, 순위별로 최신 스쿠터, 최신형 모니터, 마우스 및 PC방에서 가장 많이 즐기는 농심 사발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골드슬램을 시작으로 드래곤플라이가 준비중인 게임의 PC방 관련 소식은 ‘콤마 PC방 홈페이지(www.commazone.co.kr)’ 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재 전국 모든 PC방은 위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 만으로 무료로 골드슬램 가맹 PC방으로 등록할 수가 있다. 골드슬램 가맹 PC방으로 등록이 되면 플레이 시 10% 상승된 게임 머니 및 PC방 전용 아이템 5종 세트가 무조건 지급되는 등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슬램의 마케팅 기획팀의 김범훈 차장은 “약 한달 동안 펼쳐질 이번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PC방 업주, 게이머 모두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랜파티 및 게임 대회를 통해 골드슬램 게이머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통로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실사 풍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이 특징인 ‘골드슬램’ 은 리얼 테니스 플레이 묘미를 살리기 위해 실제 유명 테니스 선수인 이형택을 지난 달 게임 내 캐릭터로 업데이트하고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골드슬램'의 전국 가맹 PC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oldsl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