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사 엘리스쇼크가 모바일 캐쥬얼 커뮤니티 게임 '나만의 여친 만들기(개발사 펀라이즈스튜디오)'를 구글 스토어에 출시했다.

'만약 내 여자친구가 미스코리아 출신, 혹은 유명 레이싱모델, 혹은 멋진 아리따운 뮤지컬 배우, 혹은 신인 여배우 라면 기분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이 게임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멋진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나만의 여친 만들기'를 통해 미스코리아, 레이싱모델, 뮤지컬 배우 등 멋진 여자친구를 정해 그들과 소통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사용되는 '플레이에너지'는 7개까지 무료로 충전 받을 수 있는데, 그 플레이에너지로 퍼즐 미션을 성공하면 여자친구의 화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여친 만들기'에서는 ‘메시지타운’ 기능을 통해 여자친구와 일대일로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팀끼리 순위를 경쟁하거나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다른 팀과 대결을 벌일 수도 있다.

한편, 엘리스쇼크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나만의 여친 만들기'의 에피소드 1이 마무리 될 때, 1위를 기록한 여자친구를 직접 초빙,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커뮤니티 게임 '나만의 여친 만들기'는 현재 구글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