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10일 차 경기에서 Virtuoso Gaming(이하 VSG)와 Pathos(이하 파토스)가 맞붙어 VSG가 2:0으로 승리했다. 다시 한 번, 컨셉 픽을 시도한 파토스가 초반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역전패를 당했다.




1세트, 초반 매복을 통한 딜교환을 바탕으로, 주도권을 가져온 VSG의 봇듀오가 더블킬을 가져오며 유리한 시작을 했다. 파토스의 라이즈를 두 번이나 잡아낸 VSG는 봇에서 깔끔한 4인 다이브로 더욱 격차를 벌리는 데 성공한다. 계속해서 무서운 성장을 한 VSG의 이즈리얼을 막을 수 없었다. 미드에서의 교전에서 이즈리얼의 딜링을 버텨낼 수 없는 파토스가 대패한다.

25분, 점멸까지 활용하며 VSG의 이즈리얼이 그레이브즈를 끊는 데 성공한다. 이후 바론을 챙긴 VSG는 4:5로 벌어진 봇 교전에서 이즈리얼이 쿼드라킬을 달성한다. 숫자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음에도, 잘 큰 이즈리얼을 막을 수 없었다. VSG는 곧바로 넥서스까지 진격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2세트, 파토스는 정글 헤카림과 탑 쉔으로, 컨셉을 살린 독특한 픽을 선택했다. 파토스는 헤카림과 쉔 픽의 이유를 보여주었다. 빠른 기동력과 합류를 이용한 장점을 십분 이용해, 전장을 휘저었다. 봇에서 두 번의 성과를 거둔 파토스가 주도권을 잡은 채 게임을 진행했다. 23분, 2:8의 일방적인 스코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골드는 VSG가 살짝 앞서갔다.

이후 과감한 플레이로 이득을 취한 파토스의 바론 오더가 대참사를 불러일으킨다. 바론 스틸에 성공한 VSG가 역전의 발판을 만들었다. 바론을 바탕으로 크게 벌어진 골드 격차로, VSG가 역전에 성공하며, 2:0세트 스코어로 경기에서 승리했다.


■ 2016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경기 10일차 결과

EVER8 Winners 2 vs 0 I Gaming Star

1세트 Pathos 패 vs 승 Virtuoso Gaming
2세트 Virtuoso Gaming 승 vs 패 Pathos


■ 2016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순위표

1. StarDust - 2승 0패 +4
2. Sbenu Korea - 2승 0패 +3
3. RisingStar Gaming - 2승 0패 +2
4. KongDoo Monster - 1승 1패 +1
5. Ever8 Winners - 1승 2패 -1
6. Virtuso Gaming - 1승 2패 -1
7. I Gaming Star -1승 2패 -2
8. Pathos - 0승 3패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