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댄싱앤초비에서 개발하는 턴제 RPG 원스히어로즈가 일주일만에 사전예약자 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500명 이상의 영웅들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턴제 RPG로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세트 아이템 등 전략성을 극대화하는컨텐츠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미 앞서 진행한 4개국 소프트런칭에서아무런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로컬마켓 인기순위에 진입하는 등 게임성을 검증받았으며 사전예약자 수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댄싱앤초비 이동원 대표는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원스히어로즈가 두 달간의 소프트런칭을 통해 해외유저들에게게임성을인정받았던 것처럼 한국 유저분들의 기대에도 부응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여 런칭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오는 7월 안드로이드, iOS 글로벌 동시 런칭을 예정 중에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 어플과 자체페이지(http://service.yjmgames.net/reservation/advance_registration.php)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원스히어로즈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