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FK ]


CFK는 일본 스타피쉬-SD社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을 오늘(2016년 6월 23일, 목) 정식으로 발매한다.

'환세요마전'은 일본의 유명 3D 던전 RPG '에르미나쥬 시리즈'의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닌텐도 3DS 시리즈에 맞춰 계승하면서 캐릭터의 추가와 함께 편의성을 대폭 개량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이야기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브이벤트 등이 도입됐다. 여기에 던전 RPG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드라마성을 강화한 개성적인 두 명의 주인공 캐릭터를 준비하여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보는 듯한 감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던전 RPG이다.

여기에 일본의 고대에서 중세로 이어지는 폭넓은 문화와 게임은 풍습이 혼재된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일본의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요괴나 천구, 식신 등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일본풍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하고,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인카운트 레이더와 아이템 시스템, 여기에 강력하고 새로운 몬스터들과 무기, 마법, 아이템이 추가되었고, 코어 유저를 위한 도감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으며,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색다른 세계로의 모험을 떠날 수 있는 3D 던전 RPG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아메노미하시라」는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닌텐도 e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