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브랜드 웹툰이자 양경일, 윤인완 작가의 작품인 네이버 웹툰 ‘백전불패’가 완결되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백전백승 for Kakao’는 통쾌한 손맛과 탄탄한 게임성, AOS 콘텐츠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출시 전에는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 코스프레팀 ‘팀 CSL’의 에키홀릭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왔다.

그동안 이 시대 최고의 만화가로 손꼽히는 양경일, 윤인완 작가(소속:와이랩)가 보여준 ‘백전불패’는 화려한 작화와 액션, 그리고 굵은 스토리가 만나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으며 ‘이것이 브랜드 웹툰이라는 것이 너무 아깝다.’, ‘이 스토리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게임을 시작했다.’와 같은 찬사를 끌어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그동안 연재했던 백전불패가 마무리돼서 너무나도 아쉽다.”라며, “작가님들의 백전불패는 마무리가 되었지만, 백전백승 for Kakao는 끝나지 않았으니 마저 즐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