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의 액션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삼국지에 등장한 장수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재탄생시켜 많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걸크러쉬 for Kakao’는 학생회장 ‘조조’, 꽃 선배 ‘유비’, 체육부장 ‘손책’ 등 삼국지 장수들을 학원물이라는 장르에 맞게 설정하고 캐릭터를 부여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액션 TCRPG이다.

TCG(트레이딩 카드게임)와 RPG(롤플레잉 게임)를 조합한 신개념 장르인 ‘걸크러쉬 for Kakao’는 카드 뽑기로 깜찍한 캐릭터의 카드를 수집, 육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략에 맞춰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함께 짜릿한 액션까지 체험 할 수 있어 사전 예약부터 큰 이슈를 모아왔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한 캐릭터들은 이름, 나이, 취미, 좋아하는 음식, 별자리, 성격 등 자세한 정보가 주어져 플레이 하는 유저가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캐릭터들의 주요 대사 또한 재미있는 구성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사전예약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취향저격! 소녀들의 액션 걸크러쉬 for Kakao가 금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걸크러쉬 for Kakao는 삼국지 장수를 학원이라는 특별한 장소 안에서 미소녀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분들의 응원 덕분에 더 완벽한 작품이 될 걸크러쉬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걸크러쉬 for Kakao’의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