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Busan이 부산행 티켓을 확보함과 동시에 다시 한 번 1위로 올라섰다.

24일 서울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태그 매치 1라운드 10회차 경기가 열렸다. 첫 경기에서는 GC Busan이 2:1로 IDEPS에게 승리를 거두며 부산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두 번째 경기에서 MSG가 Winner에게 피해량 판정으로 힘겹게 승리를 따냈다. 마지막 3경기에서 G Toring이 2:0으로 승리하며 부산에 갈 가능성을 남긴 상황이 됐다.

1경기에서 GC Busan이 역전에 성공했다. 첫 세트에서 IDEPS가 날카로운 김상욱의 난입 플레이로 분위기를 잡았다. 하지만 2세트부터 GC Busan이 초반부터 반격을 시작했다. 선봉 최성진이 처음부터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고 기세를 놓치지 않았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공격 기회를 용납하지 않으며 IDEPS의 송현성과 김상욱을 탈진시키면서 GC Busan이 부산에서 경기를 펼칠 기회를 잡았다.


이어진 2경기에서도 팽팽한 접전 끝에 MSG가 승리를 가져갔다. MSG는 김신겸의 맹공에 힘든 상황이 이어졌지만, 끊기있게 기회를 엿보며 1, 3세트 모두 판정으로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3세트에서도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김신겸을 협공으로 쓰러뜨리면서 분위기를 바꿨다. 더 많은 인원의 난입으로 MSG가 극적인 승리를 따냈다.

마지막 3경기는 앞선 경기와 달리 빠르게 진행됐다. G Toring이 SWAT의 공격을 확실하게 받아쳐내며 손쉽게 1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에서 SWAT은 1세트와 달리 운영을 하며 기회를 노렸다. 하지만 G Toring의 깔끔한 대처와 상대의 에이스를 끊어내며 G Toring이 부산행 티켓을 가져갈 가능성을 살리게 됐다.


■ 2016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태그매치 1라운드 10회 차 경기 결과

1경기 IDEPS 1 vs 2 GC Busan
1세트 IDEPS 승 vs 패 GC Busan
2세트 IDEPS 패 vs 승 GC Busan
3세트 IDEPS 패 vs 승 GC Busan

2경기 MSG 2 vs 1 Winner
1세트 MSG 승 vs 패 Winner
2세트 MSG 패 vs 승 Winner
3세트 MSG 승 vs 패 Winner

3경기 G Toring 2 vs 0 SWAT
1세트 G Toring 승 vs 패 SWAT
2세트 G Toring 승 vs 패 SW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