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덴’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퀄리티 대작 모바일 MMORPG '아덴'은 스테이지가 아닌 오픈필드 전장을 배경으로 하며 기사, 궁수, 마법사 3가지 클래스가 존재한다. 각 캐릭터는 레벨에 따른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며 독특한 장비 강화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실행할 수 있다. 특히 하드코어 RPG에 목말라 있는 국내 유저들이 선호하는 최적의 장비 육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3:3 실시간 데스매치 시스템은 '아덴'의 백미다.

지난 6월에 진행된 CBT에는 '아덴'에 대한 입소문에 힘입어 2500여명의 유저가 몰렸으며, 전략적인 장비 강화 시스템은 3040세대인 일명 '아재'들로 하여금 예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는 평을 얻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아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을 한 유저들은 물론, 출시 후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 10만 골드와 사파이어 500개, +9싸울아비 장검 등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쿠폰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재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고 현금 50만원 상당의 출금 가능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PVP 명예의 전당 1명에게는 게임 내 지존무기인 명황의 무기를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아덴'은 국내 유력 퍼블리셔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유저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무더운 여름, 제대로 만든 모바일 MMORPG '아덴'으로 오랜만에 손맛 짜릿한 경험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중국의 모바일 게임이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이츠게임즈의 신작 ‘아덴’이 ‘검과 마법’, ‘뮤오리진’에 이은 새로운 모바일 MMORPG의 흥행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덴’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