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7월 29일 밤 11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이 방송 도중 전량 매진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하스스톤은 이례적으로 홈쇼핑을 통해 게임 관련 컨텐츠를 판매하고 매진을 기록하며 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하스스톤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번에 소개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는 하스스톤 스페셜 케이스에 담긴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팩 40개와 보너스 오리지널 카드팩 20개, 그리고 역시 특별 제작한 하스스톤 스포츠 타올로 구성되었으며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11월 4일부터 5일(현지 시간) 개최되는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6’ 행사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했다.

전세계 등록 플레이어수가 5천만 명이 넘는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지난 7월 29일 중국에서 열린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6 현장에서 신규 콘텐츠, 한여름 밤의 카라잔을 공개했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8월 12일에 출시되며, 한 달에 걸쳐 각주마다 한 지구씩 개방된다. 모험이 출시되면 모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프롤로그 임무를 무료로 즐기고 2장의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이 출시된 후 1주일까지 모험 전체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카라잔의 분위기가 담긴 특별한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