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5일 출시 100일을 맞아 역대급 보상규모를 자랑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조만간 ‘킹덤 어워드’ 시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임을 함께 예고했다.

지난 4월 28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 오늘 100일을 맞은 '킹덤스토리'는 ‘아재 개그’로 재해석한 삼국지 게임으로 주목을 받은 후 ‘전략성’에 대해 높은 호응을 얻으며 3040 이용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다. 현재 구글 플레이 매출 20위권에 머무르며 올해 출시된 삼국지 게임 중 매출면에서 독보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킹덤스토리'는 100일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오늘부터 5일간 매일매일 아이템을 대량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및 접속 보상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매일 새로운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원보와 4성 어부라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이벤트다. 100일 기념 이벤트 규모에 맞게 기존에 진행하던 이벤트 대비 많은 양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누구나 시간만 투자하면 달성할 수 있는 미션으로 구성해 모든 이용자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는 이용자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원보/식량/금화 등의 정해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킹덤스토리' 이용자에게 익숙한 이벤트 방식을 고수, 쉽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유도하면서도 보상규모는 세 배 이상 늘렸다. 5일간 모든 접속 보상 시간대에 접속한 이용자는 게임 접속만으로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핫타임 기간동안 금화/경험치 획득률이 100%로 상향되고, 아이템 구매 시 할인 또는 보상이 추가되는 등 게임 곳곳에서 100일 기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킹덤스토리'는 각 부문별 최고기록 보유자에게 선물 증정하는 100일 기념 ‘킹덤 어워드’ 시상 이벤트를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며, 8월 내에 이용자들이 기대하던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