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일), 부산에서 진행된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파이널 현장에서 '바람' 두 번째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 신규 보스 및 지역, 스토리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또한 미스터 K의 선물 상세 구성과 함께 수호석 변화 예고도 진행됐다.

업데이트 영상에서 공개된 내용을 정리해보면 서자의 안식처 - 적패왕과의 전투, 소용돌이 사원의 최종 보스 주리아 - 흑풍마녀와의 전투, 신규 지역의 일러스트, 신규 스킬 추가, 신규 스토리와 함께 새로운 등장인물의 추가가 다뤄지고 있다.

영상 초반에는 적패왕, 흑풍마녀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적패왕은 8월 3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선보인 상태로 전투를 벌일 수 있지만, 흑풍마녀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은 이번에 최초로 공개됐다. 거미를 소환하거나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등 다양한 전투 패턴을 선보인다.























신규 스토리 및 지역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지역으로 예상되는 일러스트들이 다수 공개되었으며 은광일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남소유, 7막 스토리 막바지에 등장했던 무신 천진권과 유란, 황후 같은 모습을 한 새로운 등장인물 등이 공개됐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는 한 여성 캐릭터가 충각단 함선인 철귀를 습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 쪽 눈을 안대로 가린 모습과 캐릭터가 그려진 폭탄을 사용하는 점, 톰슨 기관총같은 외형의 총기류 두 자루를 활용하는 전투 방식, 어린 외모 등 포화란과 상당 부분에서 포지션이 겹치는 캐릭터라 이목이 집중된다.

자칫 포화란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고 생각할수도 있으나, 영상 도중 철무괴의 뒤에서 몸을 숨기는 포화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동일 인물은 아니다. 다만 귀여운 해골 마크나 회색의 고양이 눈 등 비슷한 점이 많아 포화란과 연관이 있는 캐릭터로 예상되고 있다.




















































새로운 스킬도 선보인다. 신규 스킬이 공개된 직업은 검사와 권사, 암살자로 전에는 없던 완전히 새로운 이펙트를 동반한다.

검사의 경우 보다 거대한 어검을 다수 소환하여 공격을 쏟아낸다. 원거리에서 다수의 검을 연속으로 쏘아보내 공격하는 형태다. 권사는 다수의 적을 동시에 상대하는 연타가 추가된다. 마치 권투 만화에서 등장하는 '뎀프시 롤'을 쓰듯이 좌우로 연타를 이어가기도 하며, 뒤돌려차기를 활용해 다수의 적을 밀쳐내고 넘어뜨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암살자는 다수의 분신을 소환하는 스킬을 선보였다. 나무토막 사용 후 자신의 좌우로 총 6개의 분신을 소환해 운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스터K의 선물 정보와 함께 수호석 변경 정보도 알려졌다. 먼저, 수호석의 경우 더 이상 유지시간이 존재하지 않게 된다. 반시향으로 이용 시간을 회복시키는 작업을 할 필요 없이, 항상 소환해놓고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현장 관람 보상으로 지급되는 미스터 K의 선물은 신규 의상과 수호석이 포함된다. 신규 의상은 토끼 인형의 모습을 한 꿈나라 의상으로, 의상과 머리장식 두 가지 부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꿈나라 의상과 어울리는 꿈나라 환영무기도 지급된다.

추가로 그리핀 수호석 10단계도 지급된다. 그리핀 수호석은 새로운 종류의 수호석으로, 작년 여름 블소 토너먼트 현장에서 흑신시 수호석이 공개되었을 때 곧 수호석 판매가 곧 시작되었던 것을 감안하면 새로운 수호석 주머니 판매가 시작될 것임을 추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