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1300K]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엔씨소프트와 함께 9월 21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와 ‘리니지 말하는 섬 디오라마’ 한정판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는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출시 17주년을 맞아 기획한 ‘리니지’ IP(지식재산권) 활용 상품으로 피규어의 모델이 된 마법인형은 게임 속에서 사냥을 도와주는 보조 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리니지 디오라마 ‘말하는 섬’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디오라마 ‘말하는 섬’은 오직 1300K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Vol1, 2와 함께 판매된다.

또한 피규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보다 차별화된 혜택의 리니지 아이템 쿠폰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1300K 관계자는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판매 행사는 리니지 팬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피규어, 디오라마와 함께 증정되는 아이템 보너스 쿠폰의 혜택이 강력해진 만큼 리니지 팬들의 만족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1300K와 NCSOFT는 지난 6월부터 3차례에 걸친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판매를 모두 조기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