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스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무한난타 ‘바닐라게이트’의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닐라게이트’는 한국적판타지 MMORPG 칼온라인으로 잘 알려진 ㈜아이닉스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선 보이는 대전액션 캐주얼게임으로서 귀여운 캐릭터와 짜릿한 타격감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3차 CBT 에는 신규 게임모드인 데스매치와 서든데스, 버밍런 모드 등이 추가 되어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데스매치는 일정 시간 내 상대방을 격퇴한 횟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서든데스는 상대 팀을 모두 무찌른 경우 승리하게 된다. 맵 중앙의 깃발을 자신의 진영으로 많이 옮기는 버밍런 모드 또한 기대할 만 하다.


8명까지 동시플레이가 가능한 ‘바닐라게이트’는 싱글 및 팀 모드를 지원하며, 팀 모드에서는 다양한 미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의상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뽐낼 수 있다. 이외에 게임 시작 전 정원이 차기를 기다리는 동안 퀴즈를 풀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되어 테스터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아이닉스소프트의 관계자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게임시스템 및 캐릭터로 지난 1차, 2차 CBT와는 전혀 다른 바닐라게이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3차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바닐라게이트’ 홈페이지(www.vanillagat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바닐라게이트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Inven Lust - 공민환 기자
(Lu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