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 )의 온라인게임 길드워(Guild Wars)가 4월 28일 일반에게 공개된다.





엔씨소프트 길드워사업팀 조우주팀장은 “4월 28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 방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일정을 밝히며, “같은 날 상용화가 시작되는 길드워의 해외서비스와 달리 국내에서만 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다 많은 국내 게이머들이 길드워의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고 국내서비스의 차별화된 점을 강조하였다.





리니지와 리니지II를 잇는 엔씨소프트의 차기작이라는 측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아온 길드워는 작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프런티어세션’(알파테스트의 일종)을 통해 ▶‘높은 게임성’과 전략시뮬레이션게임에서 느껴보던 ▶‘박진감 넘치는 경쟁시스템’, PC게임과 같이 미션을 하나씩 수행해 나가는 ▶‘부담없는 플레이 방식’으로 전세계매체와 게이머로부터 온라인게임의 진화된 모습으로 평가되어왔다.





한편, 길드워의 대대적인 공개를 앞두고, 엔씨소프트는 오늘부터 4월 4일까지 11일 동안 누구나 길드워를 즐겨 볼 수 있는 ‘프리 오픈(pre-open)’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누구나 길드워의 독특한 게임성을 체험할 수 있으며, 4월 개최될 예정인 ‘길드워 챔피언십’에 도전할 수 있는 온라인예선에도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 공식홈페이지(http://www.guildwar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