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신작 액션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의 일상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1. 아레나
아레나는 각 유저별로 순위가 매겨지는 PVP 콘텐츠로 자신보다 순위가 높은 유저를 상대로 이길 경우 해당 순위를 빼앗을 수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 본인의 최고 순위를 갱신할 경우 '매직스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레나는 매일 22시에 랭킹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며 매일 랜덤으로 행운랭킹 순위를 뽑아 22시에 해당 유저에게 매직스톤 보상을 지급한다.
2. 노예게임
'가디스'에서는 상대 유저를 격파해 노예로 삼을 수 있다. 노예를 삼기 위해서는 본인이 노예 상태가 아니어야 하며, 동시에 한 명의 노예만 보유할 수 있다. 상대를 노예로 삼게 되면, 주인은 노예 상태가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며 노예를 채찍질할 경우 보물 조각 및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다.
노예는 일반적으로 8시간 후 자동으로 풀려나게 되며, 군단성원에게 지원을 요청하거나 스스로 저항해 이탈할 수 있다. 또한, 노예는 주인의 호감을 살 경우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 보물 쟁탈
보물쟁탈은 환수장비를 맞출수 있는 콘텐츠로 고급 장비로 한 개의 보물조각을 획득하고 나면 나머지 조각은 약탈을 통해 수집할 수 있다. 약탈 시 1회마다 2의 인내를 소모하게 되며, 모든 보물조각을 수집하면 하나의 장비로 만들 수 있다.
4. 2:2
2:2로 치뤄지는 간단한 MOBA 모드이다. 플레이어는 파트너와 병사를 데리고 적군 및 방어탑을 파괴해야 하며, 상대의 기지를 파괴할 경우 승리하게 된다.
각 전투는 10분 간 치러지며, 경기 도중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2모드는 매일 2회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5. 하늘콩나무
하늘콩나무는 다른 게임의 '무한성'과 비슷한 개념의 무한 도전 콘텐츠로 각 층의 보스를 처치해 승리할 경우 다음 층으로 진입할 수 있다. 하늘콩나무는 매일 1회 초기화가 가능하며 초기화 후 다시 도전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 드래곤슬레이어
게임 내에서 군단에 가입하게 되면 매일 1회 용을 상대로 싸울 수 있다. 용을 처치할 때 일정한 양의 대미지를 입혔을 경우 드래곤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군단원이 용에게 가하는 총 대미지 량이 일정한 수치에 도달할 경우 용이 레벨업을 하게 되며 이 경우 더 큰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7. 드래곤족 코인
드래곤머니를 투입하게 되면 골드를 밀어낼 수 있다. 드래곤머니가 떨어질 때마다 위에서 하나의 골드가 떨어지게 되며, 오른쪽 진해압가 100%를 달성하게 되면 보물상자가 떨어지게 된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2]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