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 산하 The Sims™ 레이블에서 My Sims(이하 마이심즈)가 다가오는 10월에 PC전용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Wii전용, 닌텐도DS전용으로 발매 된 마이심즈는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였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PC전용 마이심즈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와 온라인 플레이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PC전용 마이심즈에서는 온라인 기능추가와 새로운 캐릭터들로 나만의 마을에서 온라인상의 유저들과 함께 마이심즈만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보안이 유지되는 마이심즈만의 채팅공간에서 온라인 유저들과 함께 술래잡기와 다양한 아이템 만들기 등 최대 본인을 포함한 8명과 협동심을 발휘하여 원하는 것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카드를 교환하거나 게임상에서의 창조물을 나누고 이메일 또는 채팅을 통해서 그들만의 마이심즈를 밖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또는 온라인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장점이다.


심즈레이블의 대표. 로드 험블은 “마이심즈는 PC전용으로 만들어져 나만의 마이심즈 세계를 만들어 온라인상에서 최대 7명과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나만의 마이심즈를 표현하여 다른 유저들과 새로운 창조물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독창적인 아이템, 빌딩, 함께 사는 마을 등을 유저의 입맛에 맞게 변형하여 온라인 동료들과 교환 할 수도 있다. 또한 Wii전용과 닌텐도DS전용으로 마이심즈를 즐겼던 유저들도 PC전용 마이심즈를 통해서 색다를 재미를 느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이심즈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EA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EST - 김원 기자
(e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