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은 오는 11월 22일, 일본과 동시 발매 예정인 PS4, PS Vita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는 1998년 'SD 건담 지 네네레이션'의 발매 이후 시작된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수록된 작품을 골라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체험하는 '원작 체험형' 작품이다. 역대 건담 작품들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여 싸우는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에서는 개발, 설계 교환 등의 방법에 따라 다양한 기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지 제네레이션만의 기체 계보를 즐기면서 다양한 기체를 획득,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11월 14일부터 시작한다. 초회 동봉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유닛팩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추가 유닛 '피닉스 제로원', 추가 유닛팩 '기동전사 건담 MSV-R 조니 라이덴의 귀환'의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특히,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제작된 스페셜 북클릿을 제공한다. 스페셜 북클릿에는 작품 내에 참전한 기체들과 캐릭터들의 설정자료 및 작품의 총괄 프료두서 '우스이 코타로'의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으며, 약 44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아름다운 커버비주얼이 그려신 '콜렉터즈 카드'는 물론,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추가 타이틀팩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ADVANCE OF Z~티탄즈의 깃발 아래~'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한편, 11월 17일(토)부터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6의 반다이 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한국어판 게임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며, 11월 20일에는 유튜버 '함군'의 시연회도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