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 Dogs® 2(이하 ‘와치독2’)”의 한국 정식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캐스트의 게임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와치독2”는 우수한 해커 ‘마커스 할러웨이’와 ‘DedSec’의 활약상을 그린 오픈월드 게임으로, 70개 이상의 해외 웹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메타크리틱을 기준으로 현재 83점이라는 좋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에서도 예약판매와 일반판매 등에서 유저들이 호응이 뛰어나 2016년 연말 인기 타이틀 중 하나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더불어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게임의 발매를 기념하여 11월 24일(목)부터 네이버캐스트의 게임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샘 오취리’와 ‘샘 해밍턴’이 홍보 모델로 등장하는 한국 CM을 감상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PlayStation®4와 와치독2 콜렉터즈 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