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오락실(Indie Game Oraksil)은 오는 17일(토), 선릉역 디캠프에서 인디게임 e스포츠 행사 ‘인디게임 오락실: 게임픽(GAMEPick)’을 주최한다.

'인디게임 오락실: 게임픽'은 국내 인디게임 업계에서는 2번째로 열리는 e스포츠 행사로, 올해 1월달 이후 11개월만에 2번째로 개최된다. 인디게임오락실은 인디게임을 활성화하고 유저와 개발사의 직접적인 소통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경쟁과 비경쟁 게임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경쟁,비경쟁게임 부스에서 총 22팀이 참여하는 행사로 경쟁게임을 통해 토너먼트 경기가 열리며, 경기 과정이 인터넷 방송으로 경기 실황이 중계될 예정이다. 경쟁부분의 각 게임별 우승자에게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포인트는 지난행사와 마찬가지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인시스템 과 새로이 도입되는 미션시스템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코인시스템을 통해 참가자들은 코인으로 게임에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족한 코인은 비경쟁게임 부스에서 퀘스트 참가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경쟁게임 부스에서 소모하는 순환 구조로 진행된다.

더불어, 미션시스템은 행사장에서 새롭게 부여되는 미션으로 다양한 미션을 통해 개발사, 스폰서, 유저, 행사팀들이 함께 행사를 만들어 나가는 시스템이다.

이번행사는 동영상광고회사인 '벙글'과 '앱러빈', 게임엔진 회사인 유니티&유니티애즈, 음향전문회사인 사운드캣,유코텍, 스타트업의 성지 디캠프, 패션회사인 ARS의 후원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