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한 크리에이션즈]


DWANGO Co., Ltd.가 운영하는 일본 최대 동영상 서비스 ‘니코니코’의 ‘Den-fami Nico Game Magazine’s’에서 연재되었던 인기 게임 '살육의 천사'를 Mugen Creations LLC.'와 Active Gaming Media Inc.'가 Steam을 통해 12월 20일(화)부터 전 세계에 출시한다.

'살육의 천사'는 탐색형 호러 게임 ‘이슬비가 내리는 숲’의 제작자로 유명한 ‘星屑 KRNKRN(사나다 마코토)’가 RPG 츠쿠루로 개발한 4부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사이코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Den-fami Nico Game Magazine’s에서 연재 게임으로 배포되었으며, RPG 츠쿠루로 개발된 PC 게임이면서도 다운로드 횟수가 90만을 넘고, 니코니코에서 관련 동영상의 누적 재생 횟수가 2,000만을 넘는 폭발적 인기를 자랑하는 무료 게임이다.

지금까지, 카페 이벤트 개최와 만화화가 전개되었고, 만화는 2권 시점의 발행 부수가 30만 부를 넘는 등 중고생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도 2017년 2월 10일 『살육의 천사』의 한국어판 소설과 만화가 발매된다.

이제, '살육의 천사'를 영어・한국어・중국어(번자체)로 Steam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살육의 천사 Steam 버전'

타이틀 : 살육의 천사 (Angels of Death)
가격 : $9.99 (에피소드1~4)
출시일 : 2016년 12월 20일(한국 시각)
원작 : 星屑KRNKRN(사나다 마코토)
퍼블리셔 : AGM PLAYISM, Mugen Creations
장르 : 사이코 호러 ADV
언어 :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번자체)
OS : Windows
Steam : [ 링크 ]


살육의 천사 줄거리

건물 지하에서 눈을 뜬 13살 소녀 레이. 그녀는 기억을 잃고, 자신이 왜 이곳에 있는지도 모른다. 불안한 발걸음으로 지상을 향해 건물 안을 돌아다니던 그녀의 앞에 나타난 것은 얼굴을 붕대로 감고, 사신의 낫을 든 살인귀 잭.

“부탁이야, 나를 죽여줘” “여기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줘. 그러면 너를, 죽여주지”
두 사람의 기묘한 인연은, 이 ‘광기 어린 약속’을 계기로 깊어져 간다.
도대체 이곳은 어디인가. 두 사람은 무엇 때문에 갇혀버린 것일까.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밀폐된 건물로부터 목숨을 건 탈출극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