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팩트 (대표 최종현)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네트워크 보드게임 '모두의 써틴훌라 (이하 써틴훌라)'를 오픈 마켓인 원스토어를 통해 12월 23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소 생소한 개발사 ㈜ 엔팩트는 그 동안 외주 제작을 주로 하였으나, 이번 써틴훌라의 직접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시장으로의 성공적 진입을 목표로 개발한 만큼 게임에 대한 애정이 가득하다.

써틴훌라는 누구나 즐길 수 있었던 카드 게임 원카드와 카드 게임의 대표 룰인 훌라를 접목하여 원카드처럼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지만, 훌라와 같이 함께 하는 플레이어의 생각과 가지고 있는 카드의 패 그리고 자신이 가진 카드를 내려놓는 타이밍 등 치밀한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고품격 카드 게임이다.

아직은 써틴훌라에 생소함을 느낄 사용자들을 위해, 인터페이스 및 플레이 방법은 최대한 간소화하여 타 게임에 비해 단조롭게 보일 수 있으나, 게임의 룰에는 공을 드려 즐거운 플레이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처녀 서비스인 만큼 아직은 부족한 점이 다소 있을 수 있으나, 남다른 애정으로 멋진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포부를 밝히며, 23일 출시될 ‘모두의 써틴훌라’는 ‘예약Top10’을 통해 16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보다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일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 선물도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