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테오라 스튜디오(대표 변동언)의 세번째 게임인 <10초 RPG>가 12월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되었다.

<10초 RPG>는 ‘전국고교:서울일통’을 개발한 메테오라 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로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영웅을 모아 마녀 메데이아로부터 문드라 대륙을 구하기 위해 샹그리아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다룬 게임으로, 10초 동안 플레이 하는 퀘스트의 연속으로 이루어진 참신한 방식의 게임성이 눈길을 끈다.

간단한 게임성과는 달리 영웅 소환, 환생, 각성 및 아이템 강화, VIP 시스템, 영웅의 외형변경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하며, 옛날 오락실의 추억이 떠오르는 랭킹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추후 PvP 컨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7개 지역 130여개의 맵이 오픈되어 있으며,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전작과 마찬가지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오픈 기념으로 모든 유저에게 영웅 소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 50개와 D등급 레어 아이템인 ‘강화 나무 장화’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메테오라 스튜디오의 관계자는 “게임을 만드는 것으로 끝내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저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10초 RPG>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