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9일,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2-매치 퍼즐게임 ‘프렌즈젤리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 (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2017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의 ‘프렌즈게임’ 팬들은 이번 CBT를 통해 ‘프렌즈젤리 for Kakao’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캔디팡 for Kakao’를 개발한 조이맥스가 선보이는 ‘프렌즈젤리 for Kakao’는 2개 이상의 같은색 블록을 매치해 터뜨리는 2-매치 퍼즐게임을 스테이지 방식으로 새롭게 구현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렌즈젤리 for Kakao’ CBT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작일에 카카오 게임 플러스친구를 통해 참여 방식이 안내 될 예정이다.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렌즈젤리 for Kakao’ 출시와 함께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와 프렌즈 캐릭터 1종이 지급되며, 테스트 기간 중 특정 스테이지 및 출석일을 달성한 이용자와 설문조사 참가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외에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상품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프렌즈젤리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다섯번째 게임으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풀어나가는 개성 있는 게임 모드와 미션으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