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함대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서버 통합을 실시한다.

기존 KR-M01과 KR-M02를 통합해 ‘KR-BS1’으로, KR-M03 서버명을 ‘KR-BS2’로 정하고 3개의 서버를 2개로 운영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많은 유저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 통합을 준비한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25일(일)까지 서버 통합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과 25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한정 게임아이템인 선물세트와 스타킹을 지급하며, 해당 기간 중 명예 랭킹 100위 안에 도달하면 보석 2,000개를 비롯하여 소탕쿠폰과 큰 우라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빠른 레벨과 전투력이 상승 될수록 경험치 획득량과 함대 생산 속도, 연구 및 건설 속도가 모두 70% 증가한다. 특히, 그림자로 나타나는 함대를 보고 순서대로 이름을 맞추면 ‘집능모듈상자V’와 같은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월드보스사냥, 연맹 엘리트 사냥, 적국 세력격파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정해진 수준(100~20,000포인트)을 달성하면 보석 및 소탕쿠폰, 운석 컨테이너, 영예 훈장상자 등이 주어지며, 개인 포인트 및 연명 포인트 랭킹에 따라 보석과 황금색 장교 상자, 고급공훈증명 등의 최고급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배틀쉽’ 서버 통합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