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26일(월)까지 모집한다고 금일 23일(금)밝혔다.

‘캐치몬’은 오는 27일(화)부터 30일(금)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거친 후 겨울 시즌 출시될 예정이다.

위치기반 서비스(LBS)와 증강현실(AR)을 접목시킨 ‘캐치몬’은 증강현실로 나타난 다양한 소환수를 스마트폰을 통해 수집, 육성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근거리 전투를 벌이거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증강현실을 활용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 수집한 소환수 카드의 능력치로 전투를 펼치거나, 건물 대신 소환수 카드를 세우고 펜던트(주사위)를 이용해 토지를 점령, 많은 재산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보드게임과 같은 다양한 모드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치몬’의 2차 테스트는 티저 홈페이지나 공식카페의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 구글 등록 이메일 계정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가능하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별도의 지원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소환수와 카드 등의 콘텐츠 추가 및 지난 1차 테스트에서 회원들이 전해준 의견과 건의 사항의 개선 작업 등을 반영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테스터 모집과 함께 내달 5일(목)까지 ‘캐치몬’ 공식카페에 게시판에 ‘복덩이 캐치몬’ 육행시로 응원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몬’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