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게이트, 시냅스게임즈]


아이템베이와 시냅스게임즈는 드래곤 브라더스의 웹RPG ‘삼국야망’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을 통해 1월 3일부터 시작한다. .

삼국지를 소재로 하는 국산 게임 중 가장 롱런하는 작품인 ‘삼국야망’은 유저들이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 간결한 것이 특징이다. 빠르고 직관적인 시스템으로 치밀하고 다양한 전략들이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국가전, 군단전, 비무 등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이 가능하다. 34종류의 병과에 450여명의 장수, 200여개의 스킬을 어떻게 조합하여 상성에 대응하는 전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 변화무쌍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은 본 게임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이다. 지난해 7월 신규 아이템과 시나리오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과 함께 스피드 서버를 오픈하기도 했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삼국야망’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온게이트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야망’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캐시 20% 할인 쿠폰을, 첫 결제를 진행하는 100명에게는 삼국야망 전용 토큰 1천원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지난 2013년 오픈 당시 삼국지 웹게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던 국산 웹전략게임 ‘삼국야망’은 당시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고퀄리티로 매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유저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용한 것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라고 생각된다. 새해 첫 채널링하는 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국내 자체 개발로 많은 고객들이 즐기고 있는 ‘삼국야망’을 그린볼트에서 서비스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후에도 더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삼국야망’의 온게이트 채널링 및 이벤트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