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한국어판을 2월 2일 국내에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은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 어느 날, 어떠한 계기로 연금술을 접하게 되며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된다.

특히 이번 한국어판도 “소피의 아틀리에”에 이어서 가수 지숙이 한국어 오프닝을 담당하여 유저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모았다.

또한 한국어판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초회 특전으로는 “피리스의 특별 의상 「리조트 베케이션」 다운로드 시리얼”이 증정된다.

한국어판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가능하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2017년 2월 2일 발매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