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모바일 RPG '가디스'에서 드래곤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육성 및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103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은 신규 던전 ‘거룡대륙’에 입장할 수 있다. ‘거룡대륙’은 4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마을에는 용성(龍城)이 존재한다. 게이머들은 마을을 이동하며 용성 안에 있는 광산을 차지할 수 있다. 광산을 차지할 경우, 특수 아이템인 ‘용정’을 생산 가능하다.

‘용정’은 용정 상점에서 드래곤과 소통할 수 있는 ‘계약’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계약’을 모아 자신만의 드래곤을 획득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드래곤이 선호하는 보석을 모아 속성을 상향 시킬 수도 있다. 아울러, 승성을 통해 드래곤을 더 화려한 외형으로 변화시키고, 탈 것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들이 한 용성의 광산을 가장 많이 차지할 경우 해당 길드가 용성을 통치하게 된다. 성을 통치 중인 길드는 더 빠르게 많은 ‘용정’을 생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용정 상점에서 특산품을 구매 가능하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콜릿’이란 단어로 3행시를 작성 후, 카페에 게재하는 게이머에 한해 추첨을 통해 ‘발렌타인 코스튬’, ‘발렌타인 칭호’, ‘골드’ 등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의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액션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쿤룬코리아의 액션 RPG '가디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