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의 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친구 초대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3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초대 횟수에 따라 봄 인테리어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최근 4주 간 미 접속한 유저 혹은 아이러브커피를 한 번도 이용한 적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초대 가능하다. 보상은 초대 횟수에 따라 1단계부터 8단계까지 단계별로 나뉘어져, 최대 8개까지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 원두통, 캐시 등이 있다.

봄을 맞아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빙고를 완성하는 유저에게 신규 아이템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지식의 나무 벽 책장’, ‘지식의 나무 복층 책장’, ‘지식의 나무 독서 공간’ 등 북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해당 이벤트는 3월 8일까지 실시한다.

이달 24일부터 26일까지는 신규 아이템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말에는 원두 2배 수확, 3월 첫 주말에는 원두 로스팅 시간 절반 감축, 사이드 메뉴 제작 시간 절반 감축 이벤트를 요일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다. 북유럽 풍의 테마 아이템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며, 접속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러브커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